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간장 나의 공간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그 외에도 소액 미납 정책,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빌게이트정책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상세한 안내를 받고 소액결제 정책미납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그럼 이러한 정책은 해결이 안되는 것인가? 라고 생각 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예를 들어서 위에서 말씀드린것 과 같이 배달 음식인 경우로 예를 들어보면 정책위반 메세지를 받았을 경우에 취소나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새로고침이 되는 현상을 보실 수 있고 또 결제를 하였더니 전 과 다르게 정책에 해당되지 않고 갑자기 승인번호를 입력하라는 소액결제 정책미납 메세지를 받으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것입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상태인데 왜 정책이 나오는거지?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을 심하게 걸어놓거나 해서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게 만들어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ê¼­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Gravatar